-
[벤츠 – 여름호 ] 벤츠 잡지에 소개된 김세진 원장님언론속의세진 2011. 8. 16. 15:28
올해 벤츠 - 여름호에 소개된 세진 성형외과 원장 김세진 원장님입니다.
이번 잡지에서 김세진 원장님은 치열한 성형외과 사이들에서 나름의 노하우,
성형외과 전문의로서 본인이 생각하는 성형수술에 대해서 간단히 인터뷰를 했습니다.
"요즘은 서비스 경쟁이 치열해요. '의료'라는 것만 빼면 일반 서비스와 비슷해요.
잘 치료받고 결과만 좋으면 되는 게 아니예요. '안전'과 '전문성'이 필요하죠.
그리고 남들과 차별되는 서비스가 중요해요"
환자들을 대하면 이런저렁 생각이 많이 든다.
특별한 목적이 있어서가 아니라 "단지 예뻐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찾아오는 일들을 만날 때 걱정스럽다. 그는 "아주 정상적인 데도, 외모에 대한 과도한 콤플렉스가 있어서 반복적으로 수술한다"면서 수술해서 아무리 좋아져도 미는 주관적이라 만족이 잘 안된다고. 그가 생각하는 미의 기준은 "남들 보기에 자연스럽고 본인이 만족" 하는 것. 전체적인 조화가 중요하다. 그래서 그는 환자와의 상담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한다. 환자가 어느 정도 기대치를 가고 있는 지 충분히 알아야 만족하는 수준을 맞춰 줄수 있다.
"수술 후 실제로 어느 정도 되는지 충분히 이야기해요. 과도한 기대를 하지 않게끔 해야 나중에 실망하지 않아요. 요즘은 가상성형이 인기인데, 컴퓨터로 수술 후의 결과를 판단하긴 어려워요. 최대한 상담을 통해서 충분히 이해하고 알아보는 게 중요해요."
자세한 내용은 사진을 클릭해서 원본으로 보실수 있습니다.
'언론속의세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시스] 성형수술 "환자 의견 반영해 계속 진화" (0) 2011.09.14 [ 뉴시스 ] 부작용이 가장 우려되는 성형? "안면윤곽 후 볼처짐" (0) 2011.08.30 일반 코성형은 그만! ‘3D입체윤곽코성형’ (0) 2011.07.22 [중앙일보] 제 3회 울쎄라 유저미팅서 최다 시술자 김세진원장의 시술노하우 공개! (0) 2011.07.19 지방이식 부작용, 아큐리페어로 치료한다 (0) 2011.06.23